Work/PSP

[PSP_DEV 4_2] PSP와 통신을 해보자! 클라이언트편

kevin. 2007. 1. 8. 20:49

이제 PC에 server 작업을 끝냈으니, psp에서 클라이언트를 작업해보자.
클라이언트도 사실 간단하다.
그런데 문제는 PSP의 네트웍 사용 시퀀스를 모른다는 건데.. 그건 걱정할 필요가 없다.
왜냐믄.. PSPSDK에 아주 친절하게 sample이 있으니까 ^^
소스는 두가지 부분으로 나누어 놓았습니다.
첫번째는 main 소스이고 두번째는 network 연결부분 소스입니다.
main 소스에서는 psp의 ctrl변화를 감지하는 스레드를 동작시키고, network 를 이용하여 서버로 전송하게 됩니다.
자..이제 봅시다.